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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바시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고객센터 리더 전략스쿨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고객센터 리더 전략스쿨
주요내용 콜센터 운영 개요
강좌수 5개
강사 지윤정
강사이력 (주)윌토피아 대표이사
윌토피아 평생교육원 원장
한국여성벤처협회 지식서비스 산업위원회 위원장
소기업 소상공인 연합회 감사
경기도 여성가족 연구소 자문위원
한국여성 민우회 교육분과 위원
차시명 재생시간
이미지 1차시 - 콜센터 운영 개요 123:37
강사명 : 지윤정
주요내용 : 콜센터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역할과 조직의 필요역량을 알아본다.
이미지 2차시 - 콜센터 조직관리 83:08
강사명 : 지윤정
주요내용 : 콜센터 인재 핵심역량을 인식하고 콜센터 교육훈련과 상담사 입장에서 목적과 방법, 보상방안 및 보상의 종류에 대하여 알아본다.
이미지 3차시 - 콜센터 상담 품질관리 92:55
강사명 : 지윤정
주요내용 : 상담 품질 평가 프로세스와 모니터링, 스크립트, 콜코칭를 통한 서비스 개선 대책에 대하여 알아본다.
이미지 4차시 - 콜센터 성과관리 99:14
강사명 : 지윤정
주요내용 : 콜센터 전체 SLA 및 KPI와 성과지표 및 관리방안에 대하여 알아보고 생산성 향상을 위한 성과코칭에 대해 이해한다.
이미지 5차시 - 콜센터 인적 관리 102:15
강사명 : 지윤정
주요내용 : 고객센터 리더의 특성과 리더십 및 팔로워십에 대해 이해하고, 조직 구성원의 동기부여 향상을 위한 제도에 대해 알아본다.